컴센터? 여기 뭐 이런지?
초기 불량 걸림. (뭐 1% 이런거에 걸린 거라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음)
1:1 문의했더니.. 자기네 연락하지 말고 A/S 센터 연락하라 함. (요새 이런가? 이런건 처음 봄. 구매 직후 불량은 판매자가 보통 핸들하지 않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소닉AS고객센터 1833-8287 로 연락 주시면 더 빠른 안내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전화해서 TFX 타입 300와트라고 접수하고 물건 보냈더니.. 여기서 A/S가 가능한 부품이 아니라고 함. 물건 반송한다고 함.
일주일 되었는데 전원도 못 넣어보고 있음... 앞으로 또 일주일 예상함. 이 와중에 뭐 자동으로 구매확정됨. (구매확정 될 때 까지도 초기불량 물품 교환받지 못함. 앞으로 일주일 더 있어야 물건 받을 듯???)
알려준 A/S 연락처로 연락한게 잘못한거라고 하려나?
A/S 잘해주는 업체가 좋은 업체입니다. 여기(컴센터)는 그런 좋은 업체랑은 별 관계 없는 듯.
분류 | 상품명 |
---|---|
파워 | 시소닉 SSP-300TBS 80PLUS BRONZE |
총 견적 합계 | 52,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