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보기 본문으로 바로보기
 구매상담
 무이자PC
 기업구매상담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싼컴

구매후기

구매후기는 구매완료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PC견적]가성비 갑 흰색 커스텀 본체 !!

jsyou306 2020.05.27.04:23:23
  • 품질평점:별5섯개 최고점10.0
  • 배송평점:별5섯개 최고점10.0
  • 가격평점:별5섯개 최고점10.0
구매후기 이미지

견적 짜고 어디서 구매할지 배송시 혹여나 컴퓨터가 망가지지 않을까 걱정되어 몇일 고민하고있었어요 ㅠㅠ




수많은 후기와 평점을 보고 월요일 새벽에 블루아이티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후기에 빵빵하게 뽁뽁이가 들어간 포장된 사진을 보고 안전하게 배송이 올것같은 믿음이 생겨 택배배송으로 신청했었는데요 !




그래도 혹시 모르는 일이기에 걱정되어 직접 수령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령하러 갔다가 괜히 오래 대기하고 그러면 불편해서 상담전화를 수차례 걸었었는데




한번도 귀찮다는 말투 없이 너무 친절하게 조립이 언제쯤 될거같은지, 몇시부터 수령이 가능한지 설명해주셨어요 !




원래 화요일 5시쯤 수령하러 오라고 하셨는데 갑자기 오전에 연락이 왔어요.




10시 30분쯤 조립이 다 되어서 가져갈수 있다는 소식에 바로 용산으로 출발했습니다.




매장에 가니 하나하나 부품 박스와 영수증을 비교하며 사용한 부품에 대해 이상이 없는지 확인시켜주셨어요.




집에 가져와 컴퓨터를 켜보니 설치만 하신게 아니라 XMP 설정도 다 해주시고 선 정리도 너무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처음에 케이스 팬에서 소음이 살짝 있어 교환해야하나 고민했는데 팬 몇번 만져주니 소음없이 너무 조용히 잘 도네요 ㅎㅎ




아쉬운 부분은 하얀 케이스를 선택했는데 케이스 앞면에 검은 얼룩이 몇개 있는데 지워지지가 않아요,,, ㅠㅠㅠ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니라 그냥 넘어가려고 합니다 !



댓글(0)
    0 / 1,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