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는 구매완료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럽군요
요즘 부품 값이 정말 비싸져서 나름대로 가성비 맞춰서 산건데그럭저럭 좋은 성능으로 산거 같습니다.배송 과정에서 파손도 없고 , 사전에 수랭식 쿨러 사용할때 생기는 문제점에 대해서도 유선상 고지해줘서납득하고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