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은 좋습니다. 하지만 판매업체는 심각히 문제입니다.
첫 구매 당시 제품의 성능문제 (램 불량발생)으로 인해 반품 요청하였습니다.
하지만 업체의 대응이 상당히 문제입니다.
램 구매 후 PC에 장착한 다음에 컴퓨터를 진행하였으나, 간헐적 PC 꺼짐(블루스크린) 및 고사양 작업에서 프로그램이 중단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확인해보니 외부 검사 프로그램을 돌려보니 램 성능 불량으로 떠서 교환 요청하였습니다.
램 교환 요청을 하였으나, 2개 중 어떤 것이 문제인지 확인하고 문제인 것만 반품하라는 내용을 전달받았습니다.
(업체가 둘 다 회수 후에 문제가 있는 제품을 찾아 해당 제품만 교환하거나, 둘다 교환하거나 해야되지않나요?? 이걸 고객이 검사를 하는게 맞습니까??)
그래서 검사 후 샘플을 보냈는데 1주일이 지나도 아무소식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전화 걸어서 (심지어 적혀있는 번호로 7~8회 연락해도 받질않네요?) 확인 했는데 전화도 연결안되서 개인 문의를 남기니 그때 연락이 옵니다.
확인 해보니 업체에서 처음엔 자체 검사 후 확인한 담에 그날 알려주겠다고 하니,
저녁 6시쯤 온 연락으로는 업체에 맡겨야되는 사항이라 1~2주뒤 결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반품택배를 보낸지 1주일이 지나는 동안 대체 무엇을 했길래 첨엔 자체 검사하겠다고 한다더니, 반나절만에 말이 바뀌어 1~2주 뒤에 보내겠다고 하나요?
심지어 이후 대책사항도 제가 플랜을 짜고 공지하는게 맞습니까?
제가 고객인지 마이피시샵이 고객인지 모르겠네요.
다시는 이 업체에서 구매하진 않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