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보기 본문으로 바로보기
 샵다나와 top5
 구매상담
 무이자 PC
 기업구매상담

구매후기

구매후기는 구매완료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마이피씨샵 짱!!!

두루미5552 2025.01.20.08:36:02
  • 품질평점:별5섯개 최고점10.0
  • 배송평점:별5섯개 최고점10.0
  • 가격평점:별5섯개 최고점10.0

배송 및 포장상태 너무 만족합니다.
제가 카톡 및 전화로 귀찮게 연락 많이했는데 너무 친철하고 좋았습니다.

구매후기 이미지
댓글(0)
    0 / 1,000자

    ㈜마이피씨샵

    전체 구매후기 수 605
    평균 점수
    96/100
    상세 점수
    품질 96
    배송 96
    가격 96
    판매점 구매후기 더보기
    • 별점
      3.3
      품질2 배송6 가격2
      ReNa13 11:51:25
      제품은 좋습니다. 하지만 판매업체는 심각히 문제입니다. 첫 구매 당시 제품의 성능문제 (램 불량발생)으로 인해 반품 요청하였습니다. 하지만 업체의 대응이 상당히 문제입니다. 램 구매 후 PC에 장착한 다음에 컴퓨터를 진행하였으나, 간헐적 PC 꺼짐(블루스크린) 및 고사양 작업에서 프로그램이 중단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확인해보니 외부 검사 프로그램을 돌려보니 램 성능 불량으로 떠서 교환 요청하였습니다. 램 교환 요청을 하였으나, 2개 중 어떤 것이 문제인지 확인하고 문제인 것만 반품하라는 내용을 전달받았습니다. (업체가 둘 다 회수 후에 문제가 있는 제품을 찾아 해당 제품만 교환하거나, 둘다 교환하거나 해야되지않나요?? 이걸 고객이 검사를 하는게 맞습니까??) 그래서 검사 후 샘플을 보냈는데 1주일이 지나도 아무소식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전화 걸어서 (심지어 적혀있는 번호로 7~8회 연락해도 받질않네요?) 확인 했는데 전화도 연결안되서 개인 문의를 남기니 그때 연락이 옵니다. 확인 해보니 업체에서 처음엔 자체 검사 후 확인한 담에 그날 알려주겠다고 하니, 저녁 6시쯤 온 연락으로는 업체에 맡겨야되는 사항이라 1~2주뒤 결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반품택배를 보낸지 1주일이 지나는 동안 대체 무엇을 했길래 첨엔 자체 검사하겠다고 한다더니, 반나절만에 말이 바뀌어 1~2주 뒤에 보내겠다고 하나요? 심지어 이후 대책사항도 제가 플랜을 짜고 공지하는게 맞습니까? 제가 고객인지 마이피시샵이 고객인지 모르겠네요. 다시는 이 업체에서 구매하진 않을 것 입니다.
    • 별점
      10.0
      품질10 배송10 가격10
      ToroD 01:27:37
      잘 받았습니다. 최근 사무실 pc를 교체중입니다. AM4 시리즈로 구성하다가 단종 수순이라 가격도 오르고, ddr5 램 가격대도 많이 내려온것 같아서 관련된 구성으로 조합했습니다. 추후 보드가격이 조금 더 떨어지면 좋겠습니다.
      리뷰 사진
    • 별점
      10.0
      품질10 배송10 가격10
      악어새3431 2025.01.20.
      잘왔고만족합니다 선정리도깔끔하고 택배도안전하게 잘포장되어 왔어요 제품 이상없이 잘됩니다 매우만족해요
      리뷰 사진
    • 별점
      10.0
      품질10 배송10 가격10
      올빼미5088 2025.01.20.
      안전하게 잘 배송 되었습니다. 37년 살면서 처음 컴퓨터를 샀는데 굉장히 만족하네요. 이제 피시 방 갈 일 없고 편하게 집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리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