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내역 증빙자료 보내주세요
조립 PC 주문 후 상단에 USB3.0이 전혀 인식되지 않아 구입처 문의하기를 통해 문제있는 부품 교체를 요청했는데, "제품 이상시 각 부품 서비스 센터에 의뢰를 하시면 됩니다. 케이스가 이상하다면 https://darkflash.co.kr/as.html 으로 연락 하셔서 문제 있는 부품 교환받으시면 됩니다."라는 답변을 받아 매우 당황스럽네요. 이런 일들로 시간낭비하기 싫어서 샵다나와 플랫폼을 이용하는건데, 문제있는 부품교환은 유저가 알아서 다시 신청하고 증빙하고 교환받으라고 하는 건 딜러로서 너무 성의가 없지 않나요? 이게 일반적인 샵다나와의 AS 정책인가요? PC를 조립신청하지 않아서 배송 후 일주일 경과되면 이젠 책임이 없는 건가요?
일단 부품교체는 해야하고 쓸데없이 시간낭비하기는 싫어서 안내받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교환 진행해볼테니, 구입일자(영수증, 거래내역 캡쳐) 증빙자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본 케이스의 경우 당초 제가 신청한 게 아니었고, 쿨러 장착문제로 한마음아이티의 추천에 의해 추가요금까지 내고 중간에 변경한 것이라 샵다나와 주문사항이나 거래내역에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분류 | 상품명 |
---|---|
CPU | AMD 라이젠9-5세대 7950X (라파엘) (멀티팩(정품)) |
쿨러/튜닝 | 잘만 Alpha II A36 (블랙) |
메인보드 | MSI MAG B650 토마호크 WIFI |
메모리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CL46 PRO 패키지 대원씨티에스 (32GB(16Gx2)) |
그래픽카드 | 이엠텍 지포스 RTX 4060 STORM X Dual OC D6 8GB |
SSD | 삼성전자 980 PRO M.2 NVMe (1TB) |
케이스 | 마이크로닉스 Master M60 메쉬 (블랙) |
파워 | 잘만 GigaMax III 850W 80PLUS브론즈 모듈러 ATX3.1 |
총 견적 합계 | 2,131,000원 |